Home » 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 | フィットボクシング

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 | フィットボクシング

สารบัญ

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

[button color=”primary” size=”small” link=”#” icon=”” target=”false” nofollow=”true”]下のビデオを見る[/button]

フィットボクシング 更新

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

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

詳細はこちら: こちらをご覧ください.

See also  รีวิว ตัวแปลงสัญญาณเสียง Digital To Analog (3.5mm to Optical) | อุปกรณ์ แปลง สัญญาณ อนาล็อก เป็น ดิจิตอล | ประสบการณ์ฟรี

その他のコンテンツを見る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.

Business contact : [email protected] FOLLOW MY INSTAGRAM @minsco_ (Follow me!) ✎ ENG&JPN sub will be uploaded in a day. ✎ FTC : No ….

See also  はじめての SharePoint Online | 日本マイクロソフト | sharelink 使い方 | ข้อมูลมีประโยชน์กับคุณ

https://mythamthiennhienviet.com情報についてフィットボクシング私たちが提供することは便利。

トピックに関連するキーワード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.

フィットボクシング

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

#15가지 #여름 #바지 #하울 #청바지코튼팬츠슬랙스반바지와이드 #일자핏블랙업 #왕창 #민스코 #Minsco

[vid_tags]

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。

28 thoughts on “☀️15가지 여름 바지 하울 (청바지,코튼팬츠,슬랙스,반바지/와이드 일자핏)(블랙업 왕창) | 민스코 Minsco | フィットボクシング”

  1. 최초공개에 질문 많아서 몇 개 정리해봅니다!

    167cm / 51kg / 허리 23.5inch
    (허리가 긴 체형이라 키에 비해 골반이 좀 아래있어요.
    163~165cm 바지 피팅사진을 참고하면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.
    이것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.)

    얇은 바지 특유의 흐물한 핏을 안좋아해서 봄,가을용 바지를 구매해서
    사계절내내 오래 입는 걸 더 선호합니다.
    영상에서 두께감에 대해서 바지마다 다 말씀드리고,
    여름에 시원한 소재는 여름용이라고 언급하니까 참고해주세요!

  2. 안녕하세요
    제가요
    정장한벌,청바지,트레이닝복을살려긍하는데요
    어디에서사야할지몰라서요
    제가요상체하체가긴편이에요
    혹시아시는곳있으시면알려주실수있으세요?

  3. 언니 입은거 보고 인스턴트 펑크 반바지 샀는데 언니처럼 예쁘게 롤업하고 고정하는게 안되요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챡 접힌채로 유지되는거죠🥺

  4. 마르셨는데 운동을 많이 하셔서 그런지 말랐다는 느낌보단 건강해보인다는 느낌이 드네용 운동 열심히 하는 의지 너무 대단하심..

  5. 왜용?? 오히려 태닝된 피부톤과 대비 효과로 연청이 더 튀고 시원해보이고 힙해보이고 어울리는데…🤔 어두운 건 어두운대로 밝은 건 밝은 대로 어울리시는 것 같은데요?!😶‍🌫️

  6. 스코님 저 오늘 꿈에 스코님 나왔어요!
    다른 유튜버분들이랑 다같이 있었는데 언니가 심각하게 우리를 찾는다는 소리듣고 걱정하면서 언니 대기실로 찾아갔는데 언니가 문 열자마자 두줄임테기를 내밀며…..그랬어요! 그래서 내가 진짜 방방 주접떨며 축하해줬는데… 그냥 뭔가 알려줘야할것같아서 실례를 무릅쓰고 댓글 남겨용 화이팅🔥💕

  7. 저 민스코님 룩북이나 옷 하울 사랑하는거같아요… 몸매가 완벽해서 모든 핏이 완벽.. 대리만족 개쩜..

  8. 블랙업 7년차 애정 브랜드인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아서 튼튼하고 실패 확률이 적음 하지만 단점이 요즘 블랙업 모델 언니들이 허리 골반 다 마르고 작아서 허리얇고 골반 크고 엉뎅이 큰 나는 골반은 좀 끼이고 허리는 조금 남는 현상이 발생함 그리고 제품마다 사이즈가 차이가 많이 나서 비교 필수 사이트 내에 비교할 수 있게 되어있음 저는 허리 26~27에 골반이 39인데 S사이즈까지 들어가더라고요 대신 골반 부분 완전 핏 이상해짐 평소에 M사이즈 입는데 허리가 약간 남을 때도 있고 잘 맞을 때 도 있고 편차가 큼 어떨 때는 M사이즈 보다 작은 L사이즈 옷도 존재함 ㅎ.. 그리고 제 키가 167이라 하는 말인데 모델언니 핏에서 바지길이가 완전히 발등을 덮고 주름져야 우리에게 긴 길이가 됨 안 그럼 어정쩡하게 정길이가 돼서 이상함

  9. 비슷한 체형이라 완전 맹신하면서 보기 시작!🤭 물론 민스코님처럼 복근쩔진않지만..또륵…. 여러가지 종류에 가격대 추천과 속옷 꿀팁까지!!! 역시최고에요🙌🏻💕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